본문 바로가기
  • 반가워요 : )
교육/자료실

요리 레시피 볼때 내가 보는 사이트, 남은 OO 처리할때 유용

by 교육의 기울기 2023. 1. 15.
반응형

요리 레시피 보고 냉장고 남은 재료 처리하기

요리 레시피를 보기 좋은 사이트 SUPERCOOK입니다. 저같이 집에서 요리를 자주하는 분께 유용한 사이트인데요. 이 사이트가 특별한 이유는 단순히 레시피를 제공하는게 아니라 내가 가진 재료를 기반으로 레시피를 찾아 주기때문입니다.물가가 점점 올라가서 외식하기도 어렵고, 배달시켜 먹기도 힘든 요즘입니다. 냉장고에 무슨 재료가 있는지 모르시는 분에게는 냉장고속 재료를 파악할수있는 좋은 기회가 될수도있겠습니다. 

 

Supercook: recipe search by ingredients you have at home

Supercook is a recipe search engine that lets you search by ingredients you have at home. Find thousands of recipes you can make right now with the ingredients you have available at home.

www.supercook.com

집에서 혼자살면 애매하게 남는 재료가 많습니다. 그래서 저는 이사이트를 이용해서 괜찮은 레시피가 있는지 확인하고 

참고하는 편입니다. 그리고 괜찮으면 활용하죠. 또 제가먹는 음식이 굉장히 한정되어있기때문에 새로운 레시피가 있는지 알아볼수있습니다. 저를 예로 들면 집에 있는 재료가 거의 항상 같은데요.  그중 가장 많은 재료인 쌀, 버터, 설탕을 입력해보겠습니다.

요리 레시피

526개의 레시피가 나오는걸 알수있습니다. 아쉬운점은 많은 레시피가 중복되어있다는 것입니다. 관련된 레시피를 여러사이트 에서 긁어오다보니 이런 한계가 존재합니다. 때문에 잘걸러서 봐야합니다.

요리 레시피

저는 이중에서 완벽한 냄비밥이라는 레시피가 마음에 드네요. 레시피를 보니 소금과 버터가 있는데, 다음에 밥지을때 참고해봐야겠습니다. 저같이 매일 비슷한 재료만 먹는사람에게는 이런 약간의 변칙도 많이 색다르게 느껴집니다. 이런식으로 내가 평소에 똑같이 하는 요리임에도 살짝식 다른 레시피가 있는것을 참고할수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