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교육/애드센스

애드센스로 돈벌기 위한 기술

by 교육의 기울기 2022. 8. 1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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애드센스 클릭수를 늘리는 기술은 존재합니다.

애드센스는 현재 가장 강력한 수익창출 도구 중 하나입니다. 애드센스는 웹마스터가 사이트를 쉽게 수익화할 수 있게 합니다. 적절하게만 사용된다면, 애드센스는 큰 수입을 창출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애드센스를 올바르게 사용하지 않고 수익을 쥐어짜려고만 한다면, 벌 수 있는 돈도 못 벌게 됩니다.

글쓰기로 현금을 추가로 벌 수 도있습니다.


하지만 Adsense 수익창출을 하기 전 염두에 두어야 할 세 단계가 있습니다.

첫째로 키워드 검색입니다. 인기 있는 주제, 키워드 또는 구문을 찾아보세요. 더 많은 사용자가 클릭할 수 있다고 생각되는 키워드를 선택하세요. 혹은 경쟁률이 낮은 키워드도 좋습니다.

국내 키워드 도구로는 블랙 키위, 키자드 등이 있습니다.

두 번째로 키워드 도구에서 얻은 키워드를 이용하여 글쓰기를 시작합니다. 검색 엔진은 콘텐츠 내용의 품질을 검열할 수 있으며, 글을 쓸 때 검색엔진의 요구에 맞추어서 쓰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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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렇게 여러 고품질의 키워드를 통해 글을 꾸준히 쓰게 되면 그 웹사이트는 고품질 콘텐츠 사이트가 됩니다. 

주제를 정하기 어렵겠지만 이 고생은 콘텐츠의 품질을 한층 더 올려줄 것입니다.


세 번째로 광고의 위치를 신중하게 결정해야 합니다. 광고를 방문자들이 가장 클릭하기 쉬운 곳에 위치시키세요. 연구에 따르면, 방문들이 특정 사이트를 방문할 때 가장 먼저 보는 장소는 왼쪽 위라고 합니다. 그 이유는 알려지지 않았습니다. 아마 거의 모든 웹사이트가 왼쪽 상단에  많은 정보량이 있기 때문일 겁니다.

처음 애드센스를 시작한 사람이라면 자신의 CTR, CPM 수치가 양호하다고 생각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클릭 수를 늘려 수익을 두 배로 늘리는 기술이 존재합니다. 이러한 기술들을 처음부터 알고 있다면 기회비용이 훨씬 적어질 것입니다.

CTR은 광고가 클릭된 횟수를 광고가 게재된 횟수로 나눈 값입니다(클릭수 ÷ 노출수 = CTR). 예를 들어 클릭수가 5회, 노출수가 100회인 경우 CTR은 5%가 됩니다.

CPM은 Google 디스플레이 네트워크에서 발생하는 조회(노출) 1,000회당 비용을 지불하는 입찰 방법입니다.
조회 가능 CPM(vCPM) 입찰을 사용하면 광고가 노출될 때만 비용을 지불할 수 있습니다. 기존 CPM 입찰가는 자동으로 vCPM으로 전환되지만, 조회 가능 노출의 잠재적 가치가 더 크므로 입찰가를 업데이트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마지막으로 Adsense에는 웹 마스터가 사이트별, 페이지별 원하는 기준으로 광고의 결과를 확인할 수 있는 통계 기능이 있습니다. 이 기능은 어떤 광고가 가장 잘 작동하는지 알아내는 데 도움이 되는 강력한 도구이기 때문에 이 기능을 잘 알고 최대한 활용해야 합니다. 


Adsense로  돈을 벌기 위해서는,  이루고자 하는 것과 그것을 이루기 위해 어떻게 할 것인지에 대해

명확한 방향성을 맞춰야 합니다. 다른 종류의 사업과 마찬가지로, 인내심과 시간이 필요합니다.
일단 당신의 사이트와 Adsense광고 게재 허가를 받은 후
Adsense 광고를 조정하여 Adsense 수익을 신속하게 창출할 수 있도록 시간을 내십시오.


한 번 시도해 보면 애드센스를 시작한 것을 후회하지 않을 것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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